‘댕냥댕냥’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살균스프레이 ‘리클리뉴’에 대한 64%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최근 개인의 위생 관리가 중요시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학교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장시간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이라면 뿌리는 소독제, 휴대용 살균스프레이 등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이처럼 일상 속 깨끗함을 유지하기 위한 움직임이 지속되고 있는데, 예비 소비자의 경우 미산성 차아염소산수(HOCL)를 사용한 제품인지 확인해보는 경향도 보이고 있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친환경적인 살균 소독수로 인체에 무해한 특징이 있다. 미국 FDA, 연합유럽, 일본 후생성, 한국식약청에서 식품첨가물로 등록되어 있으며 살균력을 지니고 있다. 

뿌리는 소독제 리클리뉴는 슬림한 사이즈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키보드, 마우스 등 개인용품에도 사용할 수 있고 공공시설 등 일상 속 물건에 어디든 뿌리며 소독할 수 있다. 

리클리뉴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통해 99.99% 살균 검사를 받은 바 있으며 특허받은 차아염소산수제조법과 전기분해유도물제조법을 활용했다.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살균소독수로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 살균스프레이의 청정함을 느낄 수 있다.

댕냥댕냥 관계자는 “휴대용 살균스프레이 리클리뉴는 사이즈가 작아 가방이나 핸드백에 넣고 다니기 편리하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사용해 개인의 위생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현재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뿌리는 소독제를 구입하길 원한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댕냥댕냥’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