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전문화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가입회원들에게 맞춤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며 높은 미팅 만족도와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다.

엔노블은 성혼주의 매칭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시작한 결혼정보회사다. 성혼주의 매칭서비스란 정해진 횟수만큼만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횟수제가 아닌 정해진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주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성혼제 프로그램이다.

엔노블은 각 회원들에게 꼭 맞는 맞춤 성혼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명문가 및 사회지도층을 위한 결혼서비스, 전문직을 위한 서비스, 대기업 직장인을 위한 결혼서비스, 크리스천, 비수도권, 명문대 동문전용, 재혼, 해외거주, 자녀 결혼 등으로 각각 회원들에게 알맞은 프로그램을 구성해, 매칭에 임하고 있다.

더불어, 까다롭고 철저한 신원 인증 절차를 거쳐 가입회원을 선별하고 있으며 현대해상화재보험에 가입해 회원의 프로필이 사실과 다를 시 최대 2억원을 배상하는 프로필 안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한 명의 회원을 세 명의 매니저가 관리하는 3:1 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상담, 매칭을 각각 관리하며 보다 세심한 매칭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엔노블에는 고학력자 2천972명, 전문직 종사자 3천278명, 100억대 자산보유자 655명 등 국내외서 활동하는 최고 엘리트 회원들이 상당수 활동하고 있으며, 업계 베테랑 컨설턴트들이 오랜 경력과 성혼 노하우를 통해 이들의 성혼을 이끌고 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서울본사와 부산지사, 제주지사를 함께 운영 중이며, 현재 코로나19 확산 사태와 관련해 전 지사에 일 2회의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진행 중이며, 전 임직원에 위생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비대면 회원가입 및 상담 서비스를 확대해 방문하지 않고 상담할 수 있게끔 조치해 대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