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브로스'가 3월 할인 혜택,상품 비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1년 중 가장 많은 결혼식이 치러진다는 5월. 해당 기간의 결혼식에 맞춰 2~3개월 전에 미리 맞춤 예복을 맞추려는 예비 신랑 신부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전까지는 결혼식의 초점은 대체로 신부에게 맞춰져 있어, 흔히 ‘스드메’라고 일컬어지는 결혼 준비 과정 또한 대체로 신부에게 집중되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예비 신랑에게 집중적으로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이 있으니 바로 예비 신랑의 턱시도 및 맞춤 예복 준비이다.

맞춤 예복 또한 웨딩드레스와 마찬가지로, 연도가 지날수록 다양한 원단과 여러 가지 색상,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라인 등으로 수많은 양복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으며, 각종 연예인 및 유명 인사의 결혼식에서도 신부의 웨딩드레스와 마찬가지로 신랑의 결혼식 예복도 점차 큰 화제를 낳고 있다. 20~30대 특성상 신랑 신부 개인의 선호가 뚜렷하고, 이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의 예복을 준비하려는 수요 또한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아울러, 많은 결혼식이 성행되는 5월에 결혼식이 예정되어 있다면 시간이 더 지나기 전에 예비 신랑의 맞춤 정장 재단을 시작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미리 신랑 맞춤 예복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의 빗발친 수요가 뒤따르는 가운데,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매장이 위치한 ‘그랑브로스’가 현재 인천맞춤정장과 관련해 세련된 디자인과 큰 규모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랑브로스’는 무수히 다양한 디자인과 원단이 구비되어 있으며, 최고급 공법을 통해 뛰어난 품질의 맞춤 양복 재단을 보증한다고 한다. 턱시도에 사용되는 원단 및 부자재 또한 고품질의 수입 원단까지 취급하고 있어 보다 품질 높은 원단을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맞춤 정장을 결정할 수 있다. 

맞춤 예복 외에 추가적으로 웨딩 촬영에 필요한 드레스 및 보타이, 부토니에는 필요시 웨딩 촬영 시에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있어 서비스적으로도 호평이 많다고 하는데, 이외에도 부가적인 웨딩 패키지가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보다 가성비에 맞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가격적으로도 효율적인 패키지로 큰 선호를 받고 있다고 한다.

‘그랑브로스’에서는 턱시도 대여가 기존 패키지에 이미 포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로 턱시도를 대여할 수 있으므로 최근 웨딩 촬영에서 크게 선호를 받고 있는 `커플 턱시도` 또한 더욱 효율적인 패키지 이용 하에 가능하다. 이외에도 예복 정장을 턱시도 형식으로 리폼 할 수 있으므로 예복 정장과 별개로 원하는 턱시도 디자인을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효율적으로 결혼 준비 과정을 진행하려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결혼식은 양 부부가 주인공이기도 하지만, 새로운 한 쌍의 부부가 탄생되기에 앞서 성혼하는 양 자녀들을 배웅하는 양가 혼주의 자리이기도 하다. 이에 양가 혼주들의 예복 또한 쉬이 지나칠 수 없는 사항으로 꼽히고 있다. 양가 혼주의 예복 또한 중요시되는 분위기에서, ‘그랑브로스’는 3월 이벤트로서 현재 예비 부부의 맞춤 예복 진행 후 양가 혼주 예복까지 진행할 시 웨딩 패키지 금액에서 25% 금액을 공제해준다고 알려졌다.

맞춤 예복에 대한 선호에서 알 수 있는 것은, 결혼식 또한 본인의 취향과 생각에 맞춰 진행하려는 개성 있는 현 예비부부들의 심리적 트렌드이다. 단순히 웨딩드레스만이 혼수 예복 준비에서 집중적으로 다뤄진다고 생각했다면, 이제는 신랑의 예복 또한 결혼식을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그랑브로스’는 인천광역시청 근처에 있으며 방문 전 예약 시 보다 편안하고 여유 있는 분위기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