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 이불진드기, 곰팡이 등 다양한 바이러스와 해충들이 증식할 수 있으며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집먼지알레르기 등이 나타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실내에서 사용하는 카펫, 이불, 커튼 등의 세탁과 관리가 아주 중요하지만 부피가 큰 침구, 카펫 등의 관리방법이 어려워 청결을 유지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

이에 유르테에서 출시한 편백나무오일이 함유된 편백수 스프레이가 실내 항균스프레이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편백오일이 함유된 유르테 편백스프레이는 항균, 탈취 등의 피톤치드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자연 항균효과로 이불진드기를 퇴치하여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완화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 스프레이 방식으로 이불과 카펫 등 쉽게 뿌려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방법 때문에 집먼지진드기퇴치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편백스프레이 뿐만 아니라 편백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탈취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 옷장탈취제, 방안냄새제거 등 집냄새제거 탈취제로 사용 가능하다. 베이크아웃볼은 특수 제작된 세라믹볼로 공기중에 있는 냄새와 유해성분을 흡착하여 자동차담배냄새, 새가구냄새제거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편백오일을 리필해 꾸준한 실내 공기정화 효과를 볼 수 있다.

집먼지진드기와 세균은 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원인모를 가려움증, 진드기 물린자국 등이 나타난다면 실내 청결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편백스프레이와 베이크아웃볼은 진드기퇴치 뿐만 아니라 옷냄새제거, 담배냄새제거 등의 탈취효과가 뛰어나며 다양한곳에 활용할 수 있어 실내 탈취제로 많이 사용되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