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레이블’은 ‘에이스 K9 무선청소기’에 대한 44% 할인을 실시한다. 공식몰에서 구입 시 H13 헤파필터를 6개월마다 3년간 무상교체를 보장한다.

연일 포근해진 날씨 탓에 미뤄왔던 실내 청소를 실시하려는 이들이 많다. 청소는 구석구석 꼼꼼히 하지 않으면 금방 먼지가 쌓이기 쉬워 신경 써서 해야 하는데,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의 경우 청소와 같은 가사노동을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최근에는 다이슨 V11, 다이슨 V7 등의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이 나오고 있다. 손쉬운 사용법으로 봄철 실내 환경을 깨끗하게 변화시켜주기 때문에 생활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는 것. 꾸준한 수요를 보이기 시작하면서 다이슨 외에도 삼성 제트 청소기, lg 코드제로 a9,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군이 등장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어진 모습이다.

퀸레이블 에이스 K9 무선청소기는 분당 최대 100,000RPM 회전하고 있으며 항공기 제트엔진에 활용되는 400W 인버터 모터가 장착돼 있다. 22,000pa로 이루어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흡입력을 경험하게 해준다.

특히 3세대 400W 인버터 모터의 경우 상황에 따라 회전 수를 조절하여 필요한 만큼만 회전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주고 있다. 소음과 진동이 적은 것은 물론 가벼운 무게로 이루어져 다이슨 V11, 다이슨 V7, 삼성 제트 청소기 등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과 함께 눈길을 끈다.

에이스 K9 무선청소기는 H13 헤파필터, 미세 스펀지 필터, 2차 싸이클론 필터, 스테인레스 프리필터, 1차 싸이클론 필터로 구성돼 있다. 이와 같은 5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을 통해 부피가 큰 먼지부터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고 있으며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주고 있다. 다이슨 V11, lg 코드제로 a9,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그 외에도 틈새브러쉬, 솔브러쉬, 침구브러쉬를 통해 상황에 맞는 청소를 시행할 수 있고 연결봉 결합을 통해 천장 틈새나 차량 내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침구 브러쉬의 경우 유해물질을 99.99% 살균하는 UV 센서가 장착돼 있어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 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무선청소기는 깨끗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가전 제품이며 다이슨 v11, 다이슨 v7, lg 코드제로 a9 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볼 수 있게 됐다”며, “에이스 K9 무선청소기는 대용량 듀얼배터리 2500mAh로 배터리 두 개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퀸레이블’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