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자가용을 타고 공항을 이용하게 되면 주차에 대한 고민이 있을 것이다.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이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문화주차장 할인행사에 주목해 볼만 하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주차장에서 35주년기념 주차비요금을 8,000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공항 안에서의 영업행위가 공항시설법으로 제안되어 있기때문에 차량을 맡기는 행위가 적발되면 바로벌금이 부과된다 8월부터 김포공항 및 인천공항에서 불법 주차대행 단속을 대대적으로 실시 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가 워낙 비싸기 때문에 주차비를 아끼기 위한 고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장이아닌 불법으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고 있다. 불법으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에 차량을 맡기게 되면 주차요금은 아낄 수 있지만 예상치 못한 문제로 불이익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잘 알아봐야 한다.

위와 같은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해 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주차장은 공항 출발층까지(2분거리)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문화주차장은 고객이 직접 주차하고 키를 가져갈 수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문화주차장에서는 제휴카드(현대카드, 국민카드)를 통해 무료 주차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고객은 주말 공휴일만 가능했던 무료주차가 이제는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365일 무료주차가 가능 하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만약 할인카드가 없는 일반이용자도 문화주차장에서 35주년 기념으로 김포공항 주차대행 주차요금을 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통해 주차 혼잡과 무허가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문제 해결에 문화주차장은 앞장서고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장 문화주차장의 이용시간은 05시부터 23시까지며, 현대카드 국민카드 무료주차 검색을 통해 전국 무료주차 서비스 지점을 알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김포공항 문화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