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유펫
사진 : 미유펫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는 국내 반려동물 분양 브랜드 미유펫이 따뜻한 봄을 맞이해 모든 반려동물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컬, 셔틀랜드쉽독, 시바이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등 다양한 견종, 묘종들을 할인된 분양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 하고 있어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상담을 받기 위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경상남도 근처 지역인 진해, 김해, 거제, 밀양, 일광 등에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이 주말에는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시간이 있을 만큼 수요가 높다.

365일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높은 퀄리티 높은 강아지, 고양이를 선보이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할인 분양 외에도 책임보상서비스, 반려동물용품할인,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또한 진행 중이며 높은 분양가에 부담스러워 하는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매달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따라 가정견 분양을 원하는 반려인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시흥, 안산, 청라, 김포, 광명 등 인천 경기도권 지역의 문의가 활발하다고 전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철저하게 제공되는 사후관리로 입양 후에도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반려인들이 원하는 견종, 묘종을 선보이기 위해 치와와, 보스턴테리어, 퍼그, 폼피츠, 샤페이 등 다양한 품종을 선보이고 있다.

고양이 같은 경우에도 스코티쉬스트레이트 롱헤어, 램킨, 셀커크렉스, 래가퍼, 메인쿤 등 특이 묘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결정 시 한 곳에서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미용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100%를 실천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더 다가서기 위해 일산, 대구, 전주, 진주, 평택 등 전국 지점으로 뻗어나가고 있어 가까운 지점을 통해 안전한 분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미유펫은 반려동물이 필수적으로 받아야하는 5차 예방 접종도 할인하고 있다 밝혔으며 자체 동물병원을 통해 20여가지 건강검진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전했다. 

이에따라 전국 지점이 꾸준한 방문과 문의전화가 있으며 미유펫의 현재 분양 중인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정보, 분양 문의, 각종 이벤트 등은 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