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웰즈(대표 황정흥)와 열사모협의회 회원들은 03월 19일오전 11시 대구 달서구 두류동 소재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를 찿아 코로나1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활동으로 대구 경북 취약계층에 1천 만원 상당의 '모두의노니100(150박스)와 모두의홍삼100(150박스)'를 기증하였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은자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열사모협의회 곽동우 회장((주)썬월드 대표),도재철 사무국장,장개식 운영위원(칼라뱅크 대표와 데이웰즈 황정흥 대표, 권혁한 공장장이 참석하였다.

데이웰즈는 모두의노니100과 모두의홍삼100을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음을 담아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황정흥 대표는 "위기의 상황에서도 서로 격려하고 도와주는 정이 넘치는 대구·경북 시민들의 힘과 저력으로 코로나 19를 조속히 극복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고객의 신뢰와 최우수 건강식품을 제조하는 데이웰즈는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해 매일 새로운 가치를 찾아 도전하며, 기업부설 연구소를 두고 고객의 영양 상태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대구에 위치한 건강식품 제조기업이다.

2017년 2월 회사 설립 후 흑마늘 분말 스틱, 석류NFC 착즙주스, 비트즙, 석류즙, 비타민젤리, 유산균 발효과채주스 등을 꾸준히 출시하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우수제품 생산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황정흥 데이웰즈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