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까사랑스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할인매장 까사랑스가 인근 신축 아파트의 입주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모던디자인의 쇼파와 침대, 매트리스 등의 가구를 특가로 판매하는 BIG 세일을 실시 중이다.

까사랑스는 신혼부부 및 아파트, 주택 입주자 대상으로 침대, 샤무드쇼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등 브랜드가구들의 ‘가구할인 특별전’을 진행 중이며 이번 가구할인특별전은 침대,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를 비롯하여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 판매하는 행사이다. 

까사랑스 하점식 대표는 “까사랑스는 현재 최신 트렌드에 맞는 최고의 가구를 선정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여러 가구매장을 들를 필요 없이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가구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까사랑스

한편, 까사랑스에서 실시 중인 ‘가구할인특별전’은 인천 및 송도 김포 인근지역 아파트신규입주·주택신규입주와 현재 거주중인 이들 등 가구제품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가구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금번 실시 중인 가구특별전을 통해 모던디자인의 쇼파와 마블대리석식탁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접해볼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쇼파 및 카우치쇼파 제품과,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성 패브릭소파제품 등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점식 대표는 끝으로 “시흥가구단지 까사랑스는 고객만족을 위해 누구보다도 성심껏, 양심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시장에서 고객들이 가구를 선택할 때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매장을 발전시키고 있다. 당사의 이번 가구 특별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구매장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