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드플래닛

봄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이사, 결혼을 하는 사람이 많다. 고덕 아르테온, 안산 그랑시티자이 등 입주가구는 새 아파트에 어울리는 가구를 마련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이들을 위해 특별한 공동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최근 인기가 높은 아쿠아클린소파와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수입매트리스와 세라믹식탁 등 주방, 거실, 침실에 필요한 가구를 다룬다.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한 자리에서 둘러보고 직접 체험하여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한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  

일산파주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본점을 시작으로 광주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등 전국 레드플래닛 매장은 겉으로 보기에 여느 가구매장과 다를 바 없어보이지만 업계 최초로 소파 제작 원가를 공개한 곳이다. 어느 매장에서든 레드플래닛이 제작하는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의 원가를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레드플래닛은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오코텍스 인증 등을 받은 신소재 패브릭 소프트터치 원단, 고급 가죽원단 등을 사용하여 제작하지만 브랜드 마진은 단 10%만 남기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선사한다. 김포가구단지나 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주말마다 상담 고객이 많아 더욱 여유로운 상담을 위해서 사전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측은 “가구시장은 소비자와 공급자 사이의 정보 불균형이 심해 소비자는 가격만 가지고 품질을 판단하는 피해를 입게 된다. 레드플래닛은 앞으로도 제작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소비자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일산파주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본점에서는 3월 한달간 3월 별자리 소파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3월 별자리 소파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