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및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3월 특가 행사로는 아쿠아 클린 리클라이너 소파와 세라믹 식탁을 특가 할인 판매하며, 침대 구매 시 방수가 가능한 방수커버와 21만원 상당의 고급 베개를 증정한다.

일산가구단지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품질 좋은 제품과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폭넓게 만나 볼 수 있으며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여 더욱 착한 가격으로 가구를 만나 볼 수 있다. 원목으로 제작된 침대, 수납가구, 식탁, 서랍장 등의 가구 제품들이 있으며 원목가구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 관계자는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상품 가구와 인기상품 가구를 폭넓게 구경할 수 있으며 좋은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가구 전문가가 직접 고객님과 맞춤 상담을 통해 적절한 가구 추천과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 조언 등 적합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고객에게 필요한 가구의 알맞은 가격대를 추천해 주고 있으며 나에게 꼭 맞는 가구 선택을 한 소비자는 만족도 높은 가구 선택이 가능하다.

시대의 흐름에 맞춘 트렌디한 가구와 고객이 많이 찾는 디자인의 가구들을 선별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통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원목 침대, 원목 화장대 등 공간에 잘 어울리며 통일감을 주는 시리즈별로 전시해 두고 있어 더욱 수월하게 가구를 선택해볼 수 있다.

다양한 품목과 폭넓은 종류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찾기가 보다 쉬우며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해 볼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에 오픈되고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