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제품을 구입할 때 가격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은 ‘직구’라는 단어를 들어보게 된다. 직구는 해외직접구매의 준말로 외국에서 직접 물건을 주문 및 구입하는 방식이다.

직구의 경우 국내소비자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 배송기간이 길고 사후관리를 받기가 어려운 것이 단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이 직구 가격만큼이나 저렴한 가격대로 외국의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다.

템퍼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부터 해밍웨이,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밀리, 썰타 등 10대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인력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자택까지 제품의 손상 없이 배송한 뒤 설치까지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더슬립

더슬립은 전국에 매장이 분포한 곳으로 일산파주점, 하남점, 수원동탄점을 비롯해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점, 김해점, 전남광주점 등이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다. 전국 매장들은 봄을 맞이해 할인혜택이나 사은품을 지급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 매장에 따라 사은품이나 할인율은 상이하게 달라져 이용에 유의해야 한다.

관계자는 “최근 전국에서 개최되는 가구박람회들이 잇따라 중단되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은 가구구입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데,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자체적으로 수원가구박람회를 진행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운영 중인 전국의 매장들은 모두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장의 곳곳에 손세정제를 배치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전문인력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손상이 없이 설치할 수 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의 방문예약이나 구입문의는 각 매장의 대표번호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