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렌탈 관리 서비스를 이행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에 대해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했다. LG정수기매니저는 항상 마스크, 손 소독제를 사용하며 LG전자 본사의 물류 및 차량을 방역해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했다.

LG식기세척기렌탈은 케어솔루션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물을 끓인 100도 트루 스팀(True Steam)으로 식기를 살균해 안심할 수 있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외에도 LG안마의자렌탈은 요금 3개월 할인, LG(엘지)디오스 인덕션렌탈은 요금 10개월 할인 등 주방·생활가전의 할인이 진행중이다.

이 밖에도 LG가전렌탈의 경우 살균이 가능한 트루스팀이 포함된 가전이 인기이며, 엘지스타일러렌탈 또한 선호도가 높다. LG스타일러 렌탈은 특허받은 무빙 행어와 100도 트루스팀이 옷을 살균하고, 미세먼지를 털어낸다.

집안의 환경이 쾌적하도록 실내의 환경을 케어하는 가전인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정수기, 식기세척기와 건조기렌탈 등이 선호도가 높으며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고객 성원에 감사해 1+1+1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가전렌탈 공식 판매점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상하좌우 슬림 정수기 모델의 경우 최대 6개월 할인이 적용되며 4년, 5년차에는 요금이 5천원, 만원 더 할인이다. 엘지정수기렌탈은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로 안심하고 매년 새 것같이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최대 할인 프로모션으로 적용되어 30평형, 28평형의 경우 10개월간 요금 할인이다. 엘지(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펫 모델은 반려동물 배변냄새, 공기 중 부유하는 털날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엘지건조기렌탈은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되며, 인버터 히트펌프가 LG건조기렌탈의 전기료를 절약하며 건조 시간을 줄여 경제적이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가전 렌탈 시 스팀다리미, 노비타 비데, 쿠첸 밥솥 등의 가전 사은품을 1+1+1로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비롯한 사은품 리스트와 관련한 사항이 더 알고싶다면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접속, 또는 상담원에게 1:1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