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인강드림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수험생의 학습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공인중개사 과목별 3인 교수진을 배치했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민법 및 민사특별법- 박해일, 홍남기, 차민혁 교수 ▲부동산학 개론- 이동기, 박수현, 신진식 교수 ▲부동산 공법- 박상민, 최기락, 오시훈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 김성수, 송성호, 김병기 교수 ▲부동산 공시법- 목희수, 장진영, 도성옥 교수 ▲부동산 세법- 강성규, 신일지, 백낙준 교수로 배치했다.

인강드림의 교수진은 출제위원급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성을 보장한다. 또한 탄탄한 강의 실력으로 31만 이상의 수험생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를 토대로 과목별 교수진 3인을 배치해 수험생의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다는 것이 인강드림 측 설명이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수험생들에게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총 8단계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커리큘럼은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 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족집게 문제특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수험생들은 인강드림의 과목별 3인 교수진 배치로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을 혼자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이라면 인강드림의 국내 정상급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 효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전 과정 외에도 주택관리사, 전산 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부동산 경매/공매 등의 교육과정을 무료로 운영하는 무료 인강 사이트다. 과목별 검증된 베테랑 교수진들이 시험 일정에 맞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세밀한 학습법을 제시해 독학 수험생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