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봄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수입 매트리스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특히 특히 예비 신혼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 잠을 자기 위해 필요한 가구라는 인식과 달리, 최근에는 숙면 및 허리 건강에 크게 영향을 주는 중요한 품목이라는 인식이 널리 퍼지면서 품질과 가성비에서 월등한 평가를 받는 미국 수입 매트리스의 수요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더욱이 국내 매트리스와 라텍스 등에서 라돈이 검출되는 사태와 더불어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성, 품질면에서 신뢰도 높은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직구 및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가 경쟁적으로 늘어나면서 소비자가 고가로 인식되던 수입매트리스 가격이 낮아지며 가성비용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진 점도 큰 요인이다.

이에 미국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다양한 미국브랜드 전라인업 제품에 대해서 봄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 강서목동점을 운영하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의 이번 이벤트는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준비한 것으로,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 중 판매순위 상위 브랜드 제품을 선택, 최대 60% 할인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썰타, 힐러리디비, 클러프트,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떼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베드보스, 네트 등이며 고급메모리폼 배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가격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만족도가 높은 모션베드, 가죽, 원목프레임 원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케빈앤돈에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한 지원 혜택과 전시상품 추가 할인 등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결혼식 신혼여행 등 취소되거나 연기되서 피해입은 분들에게 기본 프레임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한시적 특별 할인으로 고급 프레임을 30~50% 특별할인하며 사전예약은 필수로 진행된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썰타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100평 규모의 넓은 쇼룸에 16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져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윤범석 대표는 “직수입하는 유통과정을 통해 각종 비용을 절감하고, 이를 통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공급하는 게 목표다”며 "최근 봄시즌이 시작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과 입주가구를 찾는 분들이 늘고있다"면서 실질적인 가격 할인 및 필요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통해 입주민들과 신혼부부를 공략한다는 전략을 내세웠다" 라고 전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