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쇼파침대매트리스 창고형매장인, 루헨퍼니처가 봄철 결혼과 이사, 입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제품 출시와 함께 수원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등 전국 5곳의 직영점에서 할인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근 외출을 최소화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가구들을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대형할인매장을 갖추고 패브릭소파, 침대, 통세라믹식탁 등 패키지가구를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탄가구단지, 하남가구거리 및 자체공장 보유로 독자적인 디자인 가구를 제작하고 있는 루헨퍼니처는 5곳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오픈과 함께 패브릭,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원목침대,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상품들을 출시해왔다.

매 시즌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가구를 만드는 루헨은 선주문 후제작 맞춤소파를 제작하고 이태리 Frabo KE-Super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인체에 유해한 유기화합물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소파를 만드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와 함께 직접 제작하는 천연통가죽소파 역시 유럽의 인증기관들을 통해서 친환경 검증을 통과해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성인들이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이용하기에 적절한 쇼파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내외 자체공장을 통해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치며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소재와 원단을 선택할 수 있고 쇼파의 코너 방향 및 디자인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매트리스존을 도입하여 사람의 수면특성을 측정 및 분석하고 각 개인에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매칭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소비자들이 가장 적합한 침대를 선택하도록 도움주고 있다.

한편 루헨은 1주년 기념 이벤트로 4인용 아쿠아이지클린 페브릭소파와 이태리 통세라믹 6인용 포세린(세라믹)테이블과 퀸사이즈메모리폼매트리스 또는 퀸사이즈 포켓스프링 매트리스와 4인용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쇼파 패키지를 준비하고 각각 298만원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루헨퍼니처의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일산, 파주, 인천, 시흥, 부산가구단지 등 각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