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부터 월넛, 오크 등 프리미엄 수종을 활용한 원목침대, 원목화장대(스툴), 원목입본장 등 입주혼수가구로 인기 있는 다양한 신상품을 전시판매하고 있는 블랑드코홈이 3~4월 이벤트 시작을 알렸다.

용인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 측은 3월 공동구매 이벤트로 진행된 니즈 조명패밀리침대와 1500니즈 서재원목책상 50% 할인행사가 3월17일 (화)마감되었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40~50팀 접수 성황리에 마무리 됬다고 전하며 코로나19에 불구하고 매장에 방문해준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가할인을 적용하는 3~4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원가구거리 및 분당가구단지 인근 천연원목가구전문점은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이벤트는 기본할인5%와 방문할인5%, 추가결제할인 등을 포함하며 수납형원목침대와 북유럽인테리어 디자인 거실장, 수납형 콘솔화장대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이다.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천연원목으로 핸드메이드로 자체제작하고 친환경 AURO오일로 마감한 프리미엄 가구로 국내 자체공장에서 직접 조립 생산하며 자체배송과 맞춤설치, 철저한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가구로 알려져 있다. 

또한 다양한 구조와 기능을 갖는 블랑드코홈의 원목침대, 원목침대프레임은 수납침대 등으로 맞춤주문이 가능하며 포켓스프링 슈퍼싱글 등 유명해외 명품매트리스와 적절한 매치가 가능해 침대&프레임세트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최상급 천연원목을 사용해 나무의 결과 무늬를 최대한 그대로 살려 제작한 블랑드코홈의 서랍장은 높은거실장, 3단 5단서랍장, 와이드서랍장 등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모양과 육중한 원목의 무게감과 자유로움을 주는 인테리어 디자인가구로 유명하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오픈 이벤트와 공동구매 행사로 수원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고객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며 "계속되는 릴레이 이벤트에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품질좋은 원목가구와 철저한 사후서비스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3~4월이벤트는 전국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제품 및 사은품 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