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렌탈프랜드

'2019 소비자의 선택' 렌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렌탈프랜드는 올해 초부터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중이다. 

렌탈프랜드에서는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렌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혀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계획중에 있다”고 전했다.

렌탈프랜드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살펴볼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교원웰스, 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대기업 브랜드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신뢰도 높은 제품들을 직접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가전제품의 경우 구매할 경우 지출부담 큰 편이나 제휴할인카드를 사용하여 렌탈결제하면 월 렌탈료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또한 최대 5년까지의 넉넉한 무상 A/S기간이 렌탈을 선택하는데 하나의 지표가 될 수 있다. 현재 렌탈프랜드에서 행사중인 제품을 렌탈 진행시 추가 사은품이 구성되어있다.

렌탈프랜드에서는 TV를 비롯하여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고가의 가전 제품 렌탈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이외에도 가구, 헬스 케어, 자동차 등 생활하면서 필요한 거의 모든 제품을 렌탈 하고 있다. 

세탁기와 건조기 제품은 그 중에서도 결합상품이 있는 제품군으로 인기건조기와 세탁기의 결합 상품이 존재해 간편한 렌탈이 가능하다, 렌탈프랜드 홈페이지에서 인기 제품들을 직접 비교해보고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렌탈프랜드의 집계결과, 2019년도 기준 ‘사계절 가장 인기있는 제품군’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가구 등이며, 현재 렌탈프랜드는 상기 통계를 바탕으로 매월 다양한 가전제품 및 가구제품에 대하여 사은행사,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3월에는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제품의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렌탈프랜드는 2020년 1월 17일 고양시 원흥역 근처 오프라인 샵을 오픈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비치하여 해당 매장에 직접 방문할 시 다양한 렌탈제품을 확인하고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