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인천애견샵 미유펫이 첫 반려를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견종, 묘종을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 전주, 일산, 진주, 평택 등 전국 지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가까운 곳에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에따라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안양, 김포, 청라, 광명, 영종도 등 근처 경기도 지역에서 많은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으며 가정견을 맞는 반려인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유펫 인천점 관계자는 "분양 시 한 건물에서 교배, 용품, 미용, 상담, 호텔 등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단순히 많은 분양을 위해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철저한 관리를 받은 반려동물을 만났으면 하는 바램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분양뿐만 아니라 한곳에서 건강&사후관리 받을 수 있어 편리한 미유펫은 초보 반려인들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하는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말티즈,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킹찰스스패니얼, 시바이누 등 다양한 견종들을 선보이고 있다.

묘종으로는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컬, 메인쿤, 브리티쉬숏헤어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먼치킨이 최근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한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시 단순 분양 과정이 끝난 후 업체가 관여하지 않는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앞으로의 반려 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어 반려인들의 큰 각광을 받고 있으며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분야별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원하는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입양 받을 수 있다.

이에따라 밀양, 거제, 양산, 일광, 송도 등 근처 지역에서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많은 반려인들이 찾아오고 있으며 재방문률 또한 우수하다고 한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단순히 많은 분양을 위해서 알리는 곳이 아니라 철저한 관리와 건강검진은 물론 연계가 된 병원을 통해서 병원비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반려인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있으며 서울, 부산, 인천, 광주, 울산 등 전국 지점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24시간 언제든지 분양 문의가 가능하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의 현재 분양 중인 반려동물 정보와 분양 문의, 각종 이벤트는 공식카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 전화로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