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불황과 잇따른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식음료 사업이 큰 영향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력을 적게 쓰면서 인건비를 절감시키고 메뉴의 맛과 퀄리티는 높여가면서 남자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맥탐정홉스301'이 대두되고 있다.

어려운 시기에 고객의 지속적인 재방문을 꾀하기 위해서는 가장 첫 번째로 음식의 품질과 맛을 비롯해 소비 패턴이 축소된 상태에서 가격 대비 효율적인가 하는 가성비적인 문제를 거론하지 않을 수 없다. '맥탐정홉스301'은 전 매장이 균일화 된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 원팩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게다가 매장 내에 자동맥주추출기를 도입해 직원이 직접 수동으로 맥주를 추출할 필요 없도록 하여 보다 위생적이며 인건비 절감의 효과도 있다. 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시각적인 재미도 주어 흥미 유발을 통한 재방문을 유도하기도 한다. 이는 남자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현 시점 바이러스로 인해서 외출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배달을 통한 매출 증대 효과 역시 '맥탐정홉스301'의 강점이라고 볼 수 있다. 캔시머라는 기기를 도입해서 pet병을 밀폐함으로써 배달하기 어려운 생맥주나 칵테일, 하이볼 등을 포장해서 배달할 수 있다. 면대면이 어려운 상황에 보다 효과적인 영업방식으로 대두되고 있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적은 비용으로도 술자리 문화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맥탐정홉스301'은 특히 방탈출 카페를 컨셉으로 하고 있어 추리를 즐기며 메뉴 등을 제공받을 수도 있어 고객들로 하여금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남자소자본창업 '맥탐정홉스301'의 가맹점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