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퍼펙트환불

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전문업체 ‘퍼펙트환불’이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수수료는 진행방식 및 구글이나 애플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최대 수수료 인하혜택을 적용 받을 경우 14%의로 이용이 가능한데, 이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은 확률성 뽑기 아이템을 필두로 유저들이 많은 돈을 지출하도록 만들고 있다.”라며 “게임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게 달라지게 되는데, 랜덤 박스, 아이템 강화도 확률 조정권 등 사행성을 전제로 출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저들은 더 성능 좋은 캐릭터와 아이템을 얻기 위해 많게는 수백만 원까지 과금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대개 환불을 결심하게 되며, 최근 환불대행 이용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이들을 돕고자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현재 퍼펙트 환불의 환불대행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을 통해 연중무휴로 24시간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은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퍼펙트환불은 유니온 환불, 뇌명천하 환불, 나인 환불, 진화소녀 환불, 신강호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한편 구글환불 대행 및 애플환불 대행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만약 홀로 환불을 진행하거나 노하우를 보유하지 못한 곳을 이용해 환불이 거절됐다면 향후 환불 거절 이력으로 인해 추후에 환불 업체를 통해 진행하여도 승인이 어렵기 때문에 전문적인 도움을 초기부터 받는 것이 좋다.”라며 “당사는 공식 네이버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