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시리즈에 광각 렌즈와 초 광각렌즈, 망원렌즈로 구성된 트리플 카메라가 장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더불어 6400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가 포함될 전망이다. 더불어 아이폰12 시리즈는 5G 지원 모델을 아이폰 최초로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폰12 시리즈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커져 가고 있으나, 전작인 아이폰11 시리즈의 판매량은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이른바 ‘가장 잘 팔린 스마트폰’ 순위권 안에 아이폰11 시리즈 3가지 모델이 모두 이름을 올렸으며, 인기 몰이는 올해까지 유지되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에서는 이러한 아이폰11 시리즈에 대한 사은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이폰X 시리즈에 대한 파격적인 가격 인하를 단행하여 소비 층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폰X 20만원대에 이어 아이폰XR의 가격이 10만원대까지 인하될 예정이다.

재고 정리에 돌입하기 이전 미리 물량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는 ‘김차장버스폰’에서는 아이폰XS의 가격을 10만원대로 선보여 ‘아이폰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무료 판매 모델로는 아이폰8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카페의 재고 정리 행사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원활한 재고 수급을 위해서는 보다 빠른 신청 접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김차장버스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