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산임수의 전원주택 단지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 친환경 힐링 라이프 시작
상태바
배산임수의 전원주택 단지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 친환경 힐링 라이프 시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3.2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친환경 힐링 라이프를 선호하는 세대층이 늘어나고 있다. 미세먼지 또는 층간소음으로부터 독립적인 주거공간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주거 환경이나 자연 조건에 관심을 보이는 추세이다.

그 중 여주전원주택단지는 경강선 개통으로 서울까지 진입이 1시간 이내로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맞춤 입지 조건을 갖춘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를 만나볼 수 있다.

자산아래 남한강변에 위치한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 전원주택 단지는 3번국도 개통과 제2영동고속도로, 경강선 등을 통해 서울까지 1시간, 여주역과 여주 이마트까지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21개의 골프장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와 접근성이 편리하다.

뛰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는 4계절 풍부한 경관은 물론 남과북, 동과 서로 연결되는 남한강 자연거길과 섬강자전거길의 중심으로 라이딩 코스와의 연결가능성의 중심지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자연 친화적인 여주전원주택단지는 주변에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의 장점이라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과, 태양열 발전기 설치지원을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친 환경적인 힐링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다.

A타입, B타입, C타입으로 대지면적에 따라 건축이 되어 있으며,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모든 옵션이 선택/변경 가능해 각자 원하는 여주전원주택 맞춤설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 줄 친환경 힐링라이프의 시작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 눈 여겨 볼 가치가 있는 여주전원주택단지로 손 꼽아 볼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