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랜드삼

공인중개사합격 전문 랜드삼이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및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단 6시간으로 진행돼 학습시간을 1/15로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본 강의는 부동산 공법의 체계와 이해가 완벽히 정리가 필요하거나 시험대비 학습시간을 줄이고 싶은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고상철 교수의 체계도 특강은 깔끔하게 정리된 도표와 시각적인 자료로 공법의 어려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고상철 교수가 부동산 공법을 위한 특별한 암기법을 제공해 학습자들이 어려워하는 내용도 쉽게 기억할 수 있다.

고상철 교수의 체계도 특강은 랜드삼 회원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MP3 강의, PDF 교안이 무료로 제공된다. 강의는 3월 촬영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랜드삼은 고상철 교수 체계도 특강에 필요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본 교재는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한 교재로 총 708페이지 분량의 전체 내용을 단 24페이지 분량으로 담았다. 본 교재를 통해 공법의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 랜드삼 측 설명이다.

본 교재는 2020년 3월 1일 이후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3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착순 2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랜드삼 측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법은 단편적인 암기만으로 합격이 어렵다. 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상철 교수의 강의와 교재를 통해 부동산 공법의 이해를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