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업계 유일, 7년 연속 수상하여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결혼정보업체라는 것을 증명해 보였다.

24일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개최된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바탕으로 한 신뢰할 수 있는 시상식으로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관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하였다. 사전기초조사와 각 분야의 전문가, 소비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퍼플스를 비롯하여 49곳의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퍼플스는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 상위 1% 회원들의 비공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회원으로는 전직 대통령 일가, 국내 유명그룹과 전∙현직 국회의원 자제들을 포함하여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다수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해 왕복 콜택시 비용 지원, 출장 상담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일회용 마스크 5장과 위생용 장갑, 손 소독제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7년 연속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국내 최초, 최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명성에 걸맞게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배우자를 엄선하고 추천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초혼뿐만 아니라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 희망자들을 위해 재혼상담 서비스도 진행 중이며,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 내에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미팅파티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