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감응벨트

임산부 벨트라고 불리우는 감응(感應) 벨트가 임산부들 사이에서 핫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감응벨트는 국내산 신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남과 동시에 100%국내 생산을 통해 제품 내구성도 극대화했다.

주식회사 감응 관계자는 "임산부 대상으로 자체 테스트한 결과, 원피스,레깅스 형태의 임부복을 입는 대신 감응벨트를 착용하면 다양한 패션이 가능하여 그 만족감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제품 구성은 감응벨트세트 그리고 감응복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주식회사 감응은 올해 2월 첫 제품을 출시로 임산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정은성 주식회사 감응 대표는 "연내에 임산부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생활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프리미엄 제품으로만 올해 5만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기존 투자자들을 설득하여 임산부 전용 플랫폼을 제작, 임산부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추진 중이다.

주식회사 감응의 한 관게자는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는 감응벨트는 해당제품의 아이디어를 보호하기 위해 실용신안출원을 진행하였으며 추가로 기획되는 상품도 감응만의 아이덴티티가 녹아 있는 제품으로 임산부들에게 편안함을 제공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