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미호디자인

일산가구단지 미호디자인이 5주년이벤트로 럭셔리 신혼패키지 행사를 오늘부터 4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에 한번 진행하는 행사로 고급가구를 구매하려는 신부들을 위한 내용으로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컨셉 보다는 고급럭셔리 가구를 최저가에 판매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로 실시되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미호디자인 대표는 “행사는 킨텍스 고양가구박람회 일정이 6월에 진행하는 행사 전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 수제가구와 원목가구 종류들을 다양하게 전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미호디자인 현장에서 신혼부부 인테리어 홈스타일링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패키지는 고급 기본형a 300만원대, 고급 중b형은 600만원대, 최고급형은 800만원대로 준비하여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럭셔리 신혼가구패키지를 준비하였으며, 최대할인율은 20%~40%로 적용되며 사은품으로는 호텔 침구풀 세트 등 사은품 증정과, 구매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 지급 등을 내세워 최고급 신혼가구의 진면목을 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홈스타일링 무료견적 서비스로 직접 고객집을 방문해 디자이너와 같이 상담하며 가구가 아닌 인테리어가구로 고객의 차별화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미호디자인은 일산가구단지 2공단에 위치해 있으며 디자인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USA 직수입매트리스 등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가구를 구매하는 20대에서 30대 그리고 40대 젊은 예비신혼부부의 경우 꼭 필요한 가구 품목만을 구매하고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는 셀프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브랜드만 보고 가구를 구매하기 보다는 품질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을 직접 비교한 후 필요한 상품만을 구매하거나 신혼집 상황에 맞는 맞춤가구를 선택하는 신혼부부가 늘고 있다.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최대한 소비를 줄이고 재테크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알뜰 구매 생활화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면서 생기는 소비자 구매 트랜드이다.

미호디자인가구는 가구 공장 직거래 방식을 통해 간단한 유통 과정을 실현하여 복잡한 유통 단계로 인해 가구 가격이 인상되는 유통업계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해결하여 낮은 가격대로 소비자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만큼 입주를 준비하면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