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한샘 개금대리점은 최근 한샘 센텀플래그샵에 신규 입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개금대리점이 입점한 센텀플래그샵은 실별 전시를 통해 가구 단품이 아닌 공간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100개의 룸 별 전시로 공간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고 주방과 거실을 연결한 LDK 구조로 전시하여 고객들이 전체 집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소가구, 데코 용품 조차 공간 내에 전시하여 실제적 활용 팁을 제공하고 있다.

센텀플래그샵은 실제로 리모델링을 하는 고객은 물론 신혼부부, 인테리어 전공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여 공간 활용 아이디어를 얻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한샘은 단순한 제품의 진열을 넘어 인테리어 트렌드를 앞서는 한샘만의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제공= 한샘

한샘 센텀플래그샵의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3D 설계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디자이너와 협업으로 완성한 '홈플래너'는 3D 이미지와 상세한 도면 등을 제공하여 리모델링 Before & After 모습을 바로 체감시켜 줄 수 있는 장치이다. 이로써 클라이언트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노력하였으며, 클라이언트와의 결정 이후에도 전문 현장팀을 통해 트렌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개금대리점은 센텀플래그샵 입점 기념으로 다음 달 말까지 센텀플래그샵에서 계약을 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0만 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 케어 서비스 무료체험권, 1000만 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 케어, 현관장 증정, 2000만 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 케어, 한샘 중문 or 한샘 조명, 3000만 원 이상 계약 시 한샘 홈 케어 + 한샘 빌트인 or 한샘 욕실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최근 '한샘 개금대리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온라인 신청을 통해 무료로 실측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중에 있다. 

센텀플래그샵 입점한 개금대리점 관계자에 따르면 “부산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한샘 개금대리점의 이름을 새겨 넣게 되었다”라며 “최대의 테크노폴리스 중심에 자리 잡은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한샘 개금대리점은 현재 부산, 양산, 마산 등에서 인테리어 전문 그룹으로 입지를 굳히며 활발하게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길 원한다면 '한샘 개금대리점'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