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조인호프아카데미

주식회사 조인호프는 올바르고 체계적인 세탁기청소교육, 에어컨청소교육을 통해 높은 수준의 전문가 과정을 8년차 운영해 오고 있다. '조인호프아카데미' 는 홈케어창업교육생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으로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다.

4차산업혁명이 도래하고 IT기술이 발달 해질수록 자동화 시스템, 로봇 청소기 등 기계로 할수 있는 청소가 대세이다. 하지만 조인호프는 " 가전제품 분해청소는 기계가 할수 없는 정교한 공정이 필요하고, 사람이 청소를 해야 가장 깨끗하게 될수 있는 미래 유망직종 중 하나'라고 말했다.

해가 지날수록 '청소 아카데미' 가 늘어나고 검증되지 않은 교육기관에서 피해를 입는 등 실패한 창업으로 부작용이 발생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사진제공= 조인호프아카데미

창업 브랜드 '조인호프아카데미' 는 이런 부작용을 없애기 위해 냉난방기 설치자격증 보유 및 각종 자격증을 보유한 교육강사 포진과 대기업 홈케어서비스 런칭 교육을 한 교육강사 주도하에 창업 기술교육과정을 8년차 진행 해오고 있다. 또한 전국에서 가장 훌륭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경남 교육장(200평), 서울, 경기, 강원, 등 전국 우수교육장을 보유중이며, 경북, 호남, 제주 지역까지 교육장을 설립해 공통된 커리큘럼으로 최고의 기술교육을 진행 할 계획이다.

예비 홈케어창업교육생이 유의할점은
첫째, 꾸준한 오더지원으로 안정적인 창업교육과정을 수료할수 있는지 확인.
둘째, 가전제품 완전분해청소 교육을 수료 후 꾸준한 피드백으로 사후관리가 가능한지 확인.
셋째, 본사 교보재로 인한 기초,이론,기본,심화 과정의 커리큘럼 교육이 확실한지 확인.
넷째, 유능한 강사진의 이력과 교육 커리큘럼 확인 등 꼭 사전대비가 요구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조인호프는 전국서비스로서 대기업 'e마트 홈케어서비스' 1차 시행사로 믿고 안심할수 있는 창업교육서비스 과정을 제공 후 꾸준한 피드백으로 성공창업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