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플의 아이폰SE2가 대량 생산에 돌입한 정보가 전해졌으며, 더불어 이른 시일 내 출시할 것이라고 관측이 제기되고 있다.

이로인해 아이폰SE2를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모델은 아이폰SE2가 아닌 구형 아이폰으로 알려지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 관계자는 “구형 아이폰 재고 처분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아이폰X를 1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연일 가격 인하가 단행되어 재고 소진이 코앞에 다가온 아이폰8의 경우 0원까지 가격이 인하되어 더욱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 모으고 있는 양상이다. 더불어 소비자 사이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재고를 선점하기 위해 신청 문의가 몰려들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아이폰XS 등의 모델을 추가적으로 가격 인하에 돌입하였으며, 이를 통해 가장 저렴한 모델로 아이폰XR을 10만원대로 곧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아이폰XS는 10만원대의 가격으로 현재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정리 할 모델에 대해 미리 행사를 예고하고 있어 연일 소비자의 눈길이 몰리고 있으며, ‘특가찜’ 행사 등을 이용하여 보다 빠르게 재고 정리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차장버스폰’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