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생활지웰 ‘벤투스아쿠아프로’ 홈&쇼핑 완판 행진 아쿠아 청소기 시장의 리더인 ㈜ 좋은생활지웰이 지난 3월 21일 준비된 수량을 전량 매진시키며 브랜드파워를 입증하게 되었다. 코로나19로 경기 지표가 하락한 가운데에도 매진을 달성하며 아쿠아 청소기 시장의 독보적인 힘을 선보였다.

 

집안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지금 미세먼지, 환절기 관련한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어 관련된 제품에 니즈가 많아지고 있다. ‘벤투스아쿠아프로’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켜 폭발적인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미세먼지를 흡입할 뿐만 아니라 음식물까지 흡입이 가능하다.

 

그것은 좋은생활지웰만의 영업비밀일것이다. ‘벤투스아쿠아프로’를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이라면, 예능에서 봤을 것이다. 라면청소기, 머랭청소기, 시리얼청소기, 묵사발청소기 등 수많은 수식어를 끌고 다니고 있다. 예능에서 핫한 그 청소기, 위에서 언급 했다시피 ‘벤투스아쿠아프로’는 동상이몽, 살림하는남자들2, 불타는청춘 등의 수많은 예능에 출연한 전적을 가지고 있다.

 

타사의 제품들도 출연을 했지만 이렇게 흥했던 적은 없다고 한다. 소비자들이 왜 열광하고 있는지는 제품을 들여다 보면 된다. 기본적으로 청소기 본연의 역할을 하는지가 중요하다. ‘벤투스아쿠아프로’의 흡입력은 광범위하다. 요즘 트렌디한 청소기는 한가지 기능만 해서는 안된다. ‘벤투스아쿠아프로’는 진공청소기, 물걸레청소기, 물청소기 3가지의 청소기를 융합했다.

 

그래서 세가지의 청소기를 구매 하지 않아도 되며 비용절감에 적극 도움이 된다. ‘벤투스아쿠아프로’는 하이그로시 재질의 외관으로 멋스러움을 한껏내고 있다. 인테리어소품으로 생각해도 무방하는 평가가 많다. 사용자들의 문제점 고민하는점을 100퍼센트 해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첫번째 고민은 청소 중의 일어나는 상황이다. 집안청소를 하면서 바닥에 물건 및 장애물을 만나는 경우는 흔한 일이다.

그럴 때마다, 청소기를 벽에 놓는 것이 일상 다반사이다. 하지만 청소의 맥이 끊긴다. 이를 셀프스탠딩이 해소 해준다. 큰 바퀴를 장착하여 90도 정도로 스탠딩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도왔다. 두번째는 오토클리닝이다. 오토클리닝은 총 40초간 이루어지는 기능이다. 말그대로 자동 브러쉬 세척이다.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자동으로 무선물걸레청소기의 브러쉬가 세척 된다. 더 이상 더러운 오물을 내 손에 묻히지 않아도 된다. 뿐만 아니라, 좋은생활지웰은 고객 중심 경영 철학에 의해 AS/CS업무를 강화하려고 한다. 그 시작점이 바로 대중교통의 요충지인 강남으로 사옥을 매입한것이다. 올해 하반기 새로운 도약을 시도 하고 있으며,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 뵐 수 있게 다양한 기획을 준비 중이다. 좋은생활지웰은 강남 사옥은 글로벌 B2C 시장 공략의 핵심 거점으로써 대대적인 행사들도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