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커플링이나 프로포즈반지 등 결혼예물들을 구매하려면 적지 않은 비용이 들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최근 예비부부들은 조금이라도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구매를 하고자 결혼예물 투어나 종로예물투어 등 다양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종로3가에 위치한 결혼예물 전문샵 제이버튼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예물 및 웨딩밴드, 프로포즈반지, 다이아반지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제이버튼은 디자인을 직접 담당하는 건 물론이고 자체 공방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이에 제이버튼만의 독창적인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고 비용적인 측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현재 3부다이이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등 다이아반지를 비롯해 예물커플링, 결혼반지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는 오랜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예비부부의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종로커플링 제이버튼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무료 A/S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착용 중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불량이 생겼을 때 언제든지 A/S가 가능하다. 또한, 3부다이아반지부터, 5부다이아반지와 7부다이아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등 결혼반지의 다양한 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원하는 예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결혼예물 전문샵 제이버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