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사회복지사 취득기준, 쉽고 빠른 케이스터디 패키지로 도전
상태바
강화된 사회복지사 취득기준, 쉽고 빠른 케이스터디 패키지로 도전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3.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인생이라 불리며 최근 그 비중이 크게 늘어난 100세 플랜 설계를 위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취업 전망이 밝고 근무환경과 임금이 개선되어가는 인기 직업에 속하므로 경력 단절이 두렵거나 은퇴 후가 고민이라면 더욱 추천한다. 사회복지 개정안으로 까다로워진 사회복지사 자격증. 케이스터디에서 쉽고 빠르게 준비해보자.

2020년 1월 1일부터 변경된 취득 기준 강화로 실습 및 전 과목을 보유한 평생교육원 선택이 중요해졌다.

이에 21년 전통의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전화 상담 할인 이벤트와 함께 2020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패키지를 수강모집 중이다.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과 보육교사 대면교육 전 과목을 갖춘 Kstudy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수강생의 접근성이 좋을 뿐 아니라, 서울 이외의 지역 대학과 제휴를 맺어 실습이 가능하도록 연계해 주는 등 실습과 대면교육의 메카로 인정받고 있다.

케이스터디는 대면 과목으로 인해 비싸진 수강료의 부담을 덜기 위해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전화 상담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