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이제야 날씨가 제법 따뜻해졌다. 주말에 가벼운 옷차림으로 나들이를 나가도 될 좋은 날씨가 되면서 가구 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대부분 이번 봄에 이사를 앞둔 이들이다.

 

최근 가구를 구매할 때에도 건강을 가격과 디자인처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가구 소재에 대해 더 꼼꼼히 알아보고 제작과정까지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오랜 시간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원목가구를 마음에 두고 가구점을 방문하는 경향이 있다.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소비자들의 특성과 경향에 발맞춰 직접 수입한 원목으로 손수 원목가구로 만들어서 쇼룸에서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라피노는 브랜드를 런칭한 시점부터 소비자들이 친환경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마련할 수 있도록 모든 공정을 본사 내부에서 진행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소비자의 경향을 빠르게 파악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을 만들어내고 고객에게 신속한 응대를 하면서 발빠르게 성장을 이룬 덕분에 이번 달 3월 31일 예정되어 있는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관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가구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본사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며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달간 전제품 무료 배송 및 설치 이벤트를 주관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달 중순에는 천연고무나무를 이용한 합리적인원목가구 루디아나 시리즈도 출시하여 이로써 튼튼하고 친환경적인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활짝 열려있다고 할 수 있다. 라피노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평소 큰 가구 크기와 무거운 무게 때문에 출장 비용 청구가 불가피 했던 가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해당 브랜드에서 제시하였으므로 많은 분들이 이 기회를 누리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