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라파엘웨딩

라파엘웨딩은 블랙라벨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여 전국최저 스드메가격 89만원대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파엘웨딩에서는 스드메가격을 150만원대에 계약 받으면 80만원대를 남길 수 있지만 어려움을 겪는 예비 부부들께 이러한 거품 가격을 스스로 포기하고 재능기부 하기 위해 스드메가격을 89만원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이 예비 부부들사이에 주목을 받는 요인은 신상 깨끗한 웨딩드레스를 입혀 준다는 점과 스드메패키지를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드는지 먼저 피팅하는 서비스가 장점으로 꼽힌다.

라파엘웨딩에서 제공하고 있는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89특가 내용은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웨딩드레스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 스드메상담까지 직접하는 곳으로 입소문과 TV에 소개된 바 있는 직거래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원장은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고려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일반적으로 스드메패키지는 추가적인 비용 부담

이 발생할 수 있어 계약 전 계약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추가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부실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라파엘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각종 혼수, 예물, 한복, 웨딩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