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제이비즈(대표이사:정재환)의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인 비즈랩이 면세점에 입점했다.

브랜드 런칭 1년여 만에 온라인은 물론 백화점, 치과 등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비즈랩은 면세점까지 진출하며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이번 비즈랩 제품이 입점한 면세점은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명동과 동대문, 코엑스에 위치한 면세점으로 고품질의 국내산 원료만 고집하는 비즈랩의 제품력을 해외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비즈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치약을 비롯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액상 프로폴리스와 같은 제품과 프로폴리스 포포 멀티밤, 프로폴리스 립밤과 같은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폴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항산화 작용과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았다. 최근 코로나감염증19와 극심한 미세먼지, 환절기의 큰 일교차 등으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강조되면서 오래전부터 천연항생제로 사용되며 널리 알려진 프로폴리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비즈랩 관계자는 “최근 국내시장과 더불어 해외에서 수출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며 “향후 국내 뿐만아니라 국외 면세점 등 해외의 유통채널 확대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우리나라 양봉산물과 비즈랩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