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내외장재 전문 기업 메라톤 ‘클린터치’ 기술 주목받아
상태바
건축 내외장재 전문 기업 메라톤 ‘클린터치’ 기술 주목받아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3.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메라톤

오랜 시간 가구를 사용하게 되면 스크래치나 오염이 생기게 되고 처음보다 인테리어에 질려 새로운 가구를 구매하는 등 낭비가 생길 수 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메라톤의 ‘클린터치’ 기술이 시장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평범한 자재와 달리 클린터치는 6가지 특징을 가진다. ▲Anti-Fingerprint. 지문이 묻지 않는 구조 ▲Anti-Bacterial. 뛰어난 항균성, 손쉬운 청소 ▲Higher Impact-Resistance. 우수한 내구성 ▲Thermal Self-Healing. 열 저항, 액체 및 습기 저항, 마모 저항 ▲Sustainability. E0 친환경 등급 ▲Soft Touch. 저조도 반사율, 색 지속성

위와 같은 특징은 오래 가구를 사용해도 깔끔하게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EB코팅 기술은 지문이 묻지 않도록 유지하고 차원이 다른 매트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이 클린터치 기술에는 다양한 색상들을 적용시킬 수 있는데,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가구 디자이너, 건축가와 같은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트렌디하면서 질리지 않는 컬러들을 출시했다.

클린터치 컬러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다양한 적용성에 있다. 메라톤에서만 가능한 독보적인 기술로 HPL(High Pressure Laminate), 컴팩트(상판), 매지코(월패널) 등에도 마음에 드는 색깔을 적용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