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 제이앤씨어학원은 2019년 한해 일본어 자격증 JLPT, 중국어 자격증 HSK 합격률 85% 달성 기념 수강할인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다양한 수강료 할인 혜택이 주어져 대학생할인, 휴학생할인, 1+1할인, 동시수강할인, 직장인할인, 전역자할인, 상담예약할인 등을 진행하며 모두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교재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수강생들의 비용 부담을 더욱 낮췄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밖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제이앤씨어학원은 일본어와 중국어 왕초보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기초 과정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소수정예로 진행하는 수업에 전문화된 시험 대비반 JLPT와 HSK, EJU가 있어 개인 맞춤 수강이 가능하며, 1:1상담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어와 중국어 모두 전임강사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시간을 정하고 듣는 수업 방식이 아닌 매일 자유롭게 시간이 가능하며, 수강생 정원이 적더라도 폐강이 없는 점도 장점이다.

대구 중국어학원 제이앤씨어학원 관계자는 “대학가의 새학기 시즌이 시작 되면서 4월부터 일본어와 중국어 기초를 마스터하고 싶은 이들의 수강료 문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학원 방문시 기다리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방문 전 예약은 필수이고, 할인 이벤트 또한 예약을 통해 가능하니 수강생들은 참고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예약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