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과거 가구를 구매할 때 기능성보다는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보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그러나 최근 집이 주거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며 휴식공간,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반영하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게 되었고, 소비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디자인과 기능성 두가지를 모두 갖춘 가구의 인기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다.

그에 따라 ‘디바쎄’는 프리미엄급 직수입 패브릭을 사용한 친환경소파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줄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패브릭소파 직조방식과는 다르게 강한 방수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첨단소재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디바쎄는 스페인 직수입원단, 이스라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쇼파로 쇼파에 생긴 얼룩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강한 방수기능과 세균서식이 안 되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첨단소재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사용된 기능성 패브릭은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4인용쇼파부터 6인용소파, 모듈형소파, 카우치소파, 등 다양한 구성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쇼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차분하면서도 다채로운 디바쎄 브랜드만의 컬러칩이 돋보이는 디자인소파, 신혼소파로 봄맞이 거실인테리어에 변화를 적용해보는 것을 어떨까 한다”고 말했다.

쇼룸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 상세 사이즈 선택폭이 넓다.

편안한 유럽감성 하이퀄리티 패브릭소파 디바쎄 쇼룸은 용인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 인근의 용인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인근 대구쇼룸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 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