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글·애플 환불 전문 대행업체 '환불팩토리'가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간혹 양산형 게임들의 지나친 과금 유도 시스템과 에러, 기대에 못 미치는 게임 퀄리티와 부실한 게임으로 유료결제를 취소하고 싶어 하는 유저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많은 이용자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인터넷에서 환불 방법 등을 직접 검색해 환불을 요청하지만, 개인이 직접 환불에 성공할 확률은 드물다. 복잡한 환불 과정 및 언어 장벽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한번 승인이 거절되고 나면 재신청했을 때 심사과정이 더 까다로워질 수 있으므로 환불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구글 환불 전문 '환불팩토리'는 정식 사업자등록 업체로써 구글 환불, 애플 환불에 탁월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과 합리적인 수수료로 호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 게임 환불 업체 '환불팩토리'는 환불 최종 승인을 받은 후 수수료를 안내하는 등 100% 후불제로 진행되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환불 가능한 모바일 게임은 리니지M 환불, 리니지2M 환불, AFK 아레나 환불, A3 : 스틸얼라이브 환불, V4 환불 등이다.

환불팩토리 관계자는 "환불 대행업체를 선택할 땐 해당 업체에 대한 꼼꼼한 자료조사가 이뤄져야 한다"며 "수수료를 먼저 요구하는 업체의 경우 피하는 것이 좋다. 대행수수료를 선금으로 받은 후 업무를 진행하지 않거나 환불 승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 기업에게 피해를 입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현재 환불팩토리에서는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환불 수수료를 40%에서 30%로 할인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업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