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2 시멘트 데크, 우수한 내구성과 이격 없는 클립 시공으로 인기
상태바
BM2 시멘트 데크, 우수한 내구성과 이격 없는 클립 시공으로 인기
  • 송관복 기자
  • 승인 2020.03.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연(난연1급) 신소재 시멘트 데크 제품 출시!
높은 중량도 문제없고 내충격성이 뛰어난 제품
화이버시멘트 보드 설치 수영장
화이버시멘트 보드 설치 수영장

 

[한국목재신문=송관복 기자]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양특수산업()의 자회사인 비엠투에서 판매하는 신소재 시멘트 데크는 유명한 SCG그룹의 화이버시멘트 제품이다. 비엠투는 이 제품을 국내시장에 수입 및 유통 공급을 하고 있다. SCG그룹은 다양한 화이버시멘트 제품군을 특화해 왔으며, 국내 건축시장에서 우수한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평 나 있는 불연건축자재다.

SCG 화이버시멘트(CRC)"Cellulose fiber Reinforced Cement"의 약자로 셀룰로스 섬유 강화 시멘트를 뜻한다. CRC는 천연펄프 성분인 셀룰로스 섬유와 시멘트, 규사 등을 물과 혼합하여 1만 톤으로 가압한 후 오토클레이브에서 양생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이로 인해 온도편차에 따른 길이 변화가 없고 내수성, 내화성, 내구성, 차음성이 우수하며, 기존 시멘트 제품의 단점이었던 높은 중량과 약한 내충격성을 보완한 친환경 건축자재다.

비엠투의 화이버시멘트보드(SCG)
비엠투의 화이버시멘트보드(SCG)

 

설치 시공은 클립시공 방식으로 간편한 시공이 가능하며, 스크류 자국 없는 깔끔한 마감 처리가 가능하다. 온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수축팽창이 없어 데크를 이격 없이 시공이 가능하며, 온도에 의한 부패/부식/휨이 없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 자체 도장 마감으로 빠르고 간편한 시공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도 수요가 많은 원인이다. 송관복 기자

 

송관복 기자   bryan7703@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