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제주 용유통

최근 1인 가구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래서 서울, 전주, 부산, 제주 등 에 위치한 대형가구단지들을 찾고 있다.

가구는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해야 하는 생활 필수품이기 때문에 가격도 물론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지만 퀄리티면에서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저렴한 가격으로만 가구를 알아본다면 만족을 못 할 가능성이 크다. 가격은 저렴해도 퀄리티까지 떨어진다면 절대 만족을 기대할 수 없다. 
퀄리티가 떨어지면 가구를 자주 바꿔야하는 시기가 오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만 찾는 건 추천하고 싶지 않다. 
현재 제주 지역의 대표적인 침대 할인매장으로 꼽히는 곳이 ‘제주 용유통’이다. 

침대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이며 도매 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침대부터, 테이블, 쇼파, 장농 등 다양한 가구 상품을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제주 용유통'은 원목가구부터 아쿠아쇼파, 장롱, 테이블, 침대까지 다양한 가구 상품을 좋은 퀄리티에 가성비까지 좋은 가구들로만 마련하였다.

‘제주 용유통’ 관계자는 “품질 좋은 가구들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재는 추가할인이 들어간 제품들도 다양하며, 구매후에 A/S 보증도 확실히 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 용유통’은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제주도 및 각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