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경쟁 속에서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나 업체들은 그만큼 자사의 장점이나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잘 어필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니고 있더라도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일 수 밖에 없다. 때문에 홍보나 마케팅, 그 중에서도 온라인을 통한 활동이 점차 중요해지는 추세다.

홍보와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보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데, 이런 조건을 충족시키는 방법으로는 SNS채널 중 인스타그램이 보편화되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마케팅에 열악할 수 밖에 없는 소기업, 소상공인들에게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한 비중은 매우 높은 상태이며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성사를 좌우하는 팔로워 확보가 관건이 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진행하는 인스타터보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며 마케팅 효과를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자동화사이트를 통한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를 제공함은 물론, 해당 계정이 단기간 내 계정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24시간 순수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좋아요 확보, 계정대행 운영 등 전반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종합적인 계정관리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유튜브 구독자와 조회수, 좋아요 늘리기 확보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마케팅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텍스트에 각종 해시태그를 적절히 배합함으로써 불특정다수에게 원하는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기에 지속적인 노출과 해시태그 조합에 따라 세밀한 타겟팅까지 가능하다. 또한 운영 시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면서도 사진과 동영상, 각종 아웃링크 기능 등이 더해져 활용도가 넓다,

업체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하고자 한다면 우선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관건이기에 인스타터보의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