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 19 사태가 연일 지속되면서, 사람들의 생각 속 불안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거리두기 캠폐인이 시작되고 외출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 집 안에 거주하고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따라 층간소음 분쟁이 늘어나면서 사람들의  스트레스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층간소음 스트레스는 가벼운 분쟁에서 살인·폭행등의 강력범죄까지 발생할 수  있음에 따라 위층과 아래층 모두 층간소음 문제와 더불어 이유모를 공포감마저 가지고 있어야 하기에 더욱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 베베앤츄가 고민을 발 벗고 나섰다. 베베앤츄는 층간소음매트로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고 원만한 관계를 위하여, 층간소음으로부터 집에서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앞장서고 있다.

베베앤츄 층간소음매트는 공식 기관에서 인정받은 층감소음 저감률, 어린이 안전특별법 기준법에 근거하여 KC유아용품 안전기준 통과 7대 휘발성 유기화합물 안전기준합격 

8대 중금속 기준합격(안티모니 / 비소 / 바륨 / 카드뮴 등), 포름아미드 무검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안전기준 합격 등 아이의 안전을 우선시하여 안전한재질인 TPU+EVA+PE 재질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층간소음매트로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기능적으로 바닥면 습기억제, 겨울철 한기차단, 우수한 복원력에 따른 쿠션감 이음새 방지 보완 등등 기존에 있던 층간소음매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만들었다. 베베앤츄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을 덧붙이고 가격에 합리성까지 갖추어 베베앤츄만의 고유한 기술력 있는 층간소음매트가 만들어졌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시장에 존재하는 무분별하게 존재하는 층간소음매트 중에서도 단연 으뜸은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성이여야 한다며, 거품이 잔뜩 끼여 있는 시공업체들의 가격을 질타했다. 그리고는 가격과 품질을 고객중심으로 맞추어 고객들의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해주고 만족할 수 있는 기업이 되어 상생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베앤츄는 코로나 19관련 고객들의 아픔과 함께 한다며 시공비 지원 200,000원  상당의 무료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