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이 아예 없어 코드리스라 불리는 완전무선이어폰에 사람들이 열광을 하고 있다. 길거리에서나 대중교통 이용 시 귀에 무선이어폰을 꽂고 이동을 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무선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다.

무선이어폰은 애플 에어팟을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는데 에어팟이 엄청난 흥행을 불러오기 시작하였는데 에어팟의 뒤를 이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으며, 에어팟을 모방한 제품인 차이팟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에어팟의 뒤를 이어 삼성무선이어폰인 갤럭시버즈 또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집중시키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데, 에어팟과 더불어 점유율 1, 2위를 다툴 정도로 삼성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갤럭시버즈 플러스가 새롭게 출시되어 더욱 수요를 높여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어팟과 삼성이어폰의 뒤를 이어 ‘오투팟’이 가성비 무선이어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 사용으로 기존 차이팟과 비교 불가한 최강의 음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블루투스 5.0edr 사용으로 어떤 기종이든 빠른 호환과 한 방에 되는 페어링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투팟은 무선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30분의 빠른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구든 쉽고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터치식 버튼을 적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