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호텔야자

근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외부가 아닌 내부에서 휴식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호캉스란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로 국내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것을 뜻한다. 하지만 고급 호텔의 부담되는 숙박 비용에 부담을 느낀 젊은 층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변화에 발맞춰 숙박 업계에서는 고급 호텔의 질 높은 서비스와 특색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가성비 호텔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평택호텔로 유명한 ‘호텔야자’ 역시 ‘가성비 호캉스’ 트렌드에 맞춘 숙박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호텔야자는 평택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이 매우 뛰어나며 합리적인 숙박 요금과 각종 편의시설, 깨끗한 청결 상태로 호캉스를 보내기에는 손색이 없어 보인다.

평택 호텔야자 전 객실에는 최신 스마트 TV와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구스 침구류 등 최고급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젊은 세대를 위해 커플 PC가 배치되어 있는 객실도 준비되어 있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일부 객실에는 구김 방지 스타일러와 피로를 덜 수 있는 LG 안마의자가 배치되어 있어 일반 손님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업무 차 출장을 온 이용객들도 편안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일반 호텔에서는 보기 힘든 무료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다.

호텔야자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문화 공간인 만큼 위생과 청결을 기본으로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라며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에게나 만족스러운 평택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