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시작되면서 벌레가 출몰하는 가정집이 늘어난 가운데 ‘더나은세상’은 바퀴벌레 없애는법을 돕는 ‘다나가퇴치기’를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구입 사은품으로는 4만원 상당 벌레박멸 패키지 벌레 약 몬스터겔과 착한개미약을 준다.

추웠던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왔다. 계절이 바뀔 때에는 실내 청소를 실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고 이때에는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바로 큰바퀴벌레, 쌀벌레, 먼지다듬이 등 집에서 서식하는 벌레의 출몰이다. 빠른 속도와 제각각인 크기로 인해 벌레를 잡는 것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벌레의 서식지를 없애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도 있다.

다나가퇴치기는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벌레의 출몰을 막아주는 벌레퇴치기 제품이다. 사람의 귀에는 들리지 않은 무해한 초음파와 전기파로 구성돼 있으며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가 있는 가정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벌레가 스스로 도망가게 만드는 원리를 활용하고 있으며 24kHz~30kHz 범위의 초음파와 25kHz~45kHz 범위의 전자파를 변칙적으로 발생시켜 각종 해충에 치명타를 준다. 이와 같은 성능으로 벌레의 서식지를 없애는 것은 물론 새끼바퀴벌레 퇴치법, 쌀벌레 없애는법, 먼지다듬이 퇴치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바퀴벌레 퇴치법, 쌀벌레 없애는법, 새끼바퀴벌레 퇴치법 등을 고민하는 이들이 있다. 먼지다듬이 퇴치로도 활용 가능한 다나가퇴치기는 콘센트에 꽂아 두기만 해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구입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13차 한정수량 2,000개가 재입고 되는 등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으며 현재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