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 19 사태로 사람들이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며 실내의 환경을 관리하는 LG가전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특히 LG정수기렌탈, 식기세척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등에 청신호가 들어왔으며 이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고객 성원 감사 사은품으로 렌탈 LG가전에 대해 1+1+1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LG가전렌탈 베스트렌탈샵에서는 퓨리케어 상하좌우 냉온정수기 렌탈 시 최대 6개월 할인이 적용되며 이는 해당월 말까지 신청을 완료해야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3월 맞이 사은품 이벤트로 1+1+1+1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개인이 관리하기에 까다롭고 번거로운 정수기의 직수관 교체,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같은 경우 LG전자렌탈 케어솔루션 이용시 LG정수기매니저가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해당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본사의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케어솔루션 매니저는 항상 손 소독제로 개인 위생을 유지하고 마스크를 상시 착용한다. 이 뿐만이 아니라 LG전자 본사에서는 물류와 물류를 운송하는 차량, 하역장의 방역이 진행되어 코로나19 사태에 철저하게 대응하고 있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신모델 런칭 기념으로 30평형, 28평형 10개월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반려견 또는 반려묘가 있는 가정에서의 털날림, 배변냄새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엘지건조기렌탈은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되며, 차별화된 인버터 히트펌프가 LG건조기렌탈의 건조 시간을 줄이고 비용을 줄인다.

LG가전렌탈의 경우 순수하게 끓인 물로 살균이 가능한 트루스팀(TRUE STEAM)이 포함된 가전이 인기이다. LG스타일러렌탈의 경우 특허받은 무빙 행어가 직접 흔들어 옷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며 스팀살균까지 진행해 외출 후 입은 코트, 겉옷, 베개 등도 관리가 가능하다.

트루스팀 포함가전인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엘지 스타일러렌탈은 요금 6개월 할인받을 수 있다. LG식기세척기렌탈은 인버터 DD모터의 저소음과 자동문열림 시스템이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가전 렌탈 시 비데, 콕스타 에어프라이어 등의 가전 사은품을 1+1+1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비롯한 사은품 리스트 관련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접속, 또는 상담원에게 1:1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