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이스터 소파

일산파주가구단지 소파전문 브랜드 마이스터 소파가 '힘내라 특가 행사'를 펼친다.

전국이 바이러스의 여파로 힘들어 하는 이 때에, 새봄 입주와 이사, 신혼집 마련 등 불가피한 사유로 가구 쇼핑에 나설 수 밖에 없는 이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한 시기이지만 한 번 구매하면 십년은 사용해야 하는 쇼파를 인터넷만 보고 주문하는 것은 무리이기 때문에 차라리 한 군데에서 여러가지 종류의 가구를 비교/구입할 수 있는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를 추천하는 것이다.

마석가구단지 및 울산가구거리 등 전국 각지 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최근 인기 있는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해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자녀들을 위한 키즈 주니어 가구부터 원목가구, 소품 등도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본 후 우리 가족의 성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휴식의 질을 높여주는 리클라이너소파와 포셀린식탁 등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입한 모든 제품은 예약한 날짜, 시간에 맞추어 배송 및 설치가 이루어지며 이 또한 마이스터 소파의 전문 인력이 담당하기 때문에 끝까지 믿을 수 있다. 

마이스터소파 '힘내라 특가행사' 기간 동안 식탁을 구매하면 의자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등 다양한 구성의 묶음 패키지 할인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직원이 전문적인 홈스타일링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새로 이사하는 집의 인테리어에 맞추어 자기 취향을 살린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 

운정가구단지와 김포가구단지 마이스터 소파는 고덕 롯데캐슬, 센트럴아이파크 등 인근 지역 아파트 입주자들이 혼수가구 등의 공동구매를 추진할 경우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마이스터소파의 모든 소파 제품은 이태리산 프리미엄 가죽과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비롯해 엄선된 프리미엄급 자재들로 제작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