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작년 하반기부터 지금 현재까지 계속되는 정부의 강력한 규제로 부동산시장 변화의 움직임이 꾸준하다.

실거주를 위한 거래가 중심이 되면서 신혼부부와 1인가구 2030 젊은세대를 시작으로 신축빌라 분양 및 전세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이미 오를대로 오른 아파트 대신 가성비좋은 깨끗한 빌라가 대안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지어지는 고층 주거용오피, 도시형주택, 5년미만의 신축급 빌라까지 주거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엘레베이터는 기본, 주차공간까지 넓게 확보가 되어있다. 여기에 더해서 요즘 이슈가 되는 보안문제로 방범창 cctv 혹은 경비실까지 겸비해서 주변 주거의 문제점을 더욱이 향상시키는 시설 등이 마련되어있다.

사람마다 살고싶은 집의 조건과 자신이 원하는 집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상황과 경제적 여건은 모두 다르다. 이러한 한정적인 상황에서 최대한 자신이 원하는 집을 얻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한 많은 매물을 찾아보고 직접 보러 다니는 것이 좋지만, 현실상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어려운 방법이라 요즘은 부동산 전문가를 통해서 고객의 여건와 니즈를 고려해서 최적의 집으로 최대한 많이 비교안내하여 고객이 만족스러울만한 집만을 중개하는 위드윤부동산 전지역 무료상담 및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전지역 전문으로 주거정보를 제공하고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수요자들, 여러 형태를 주거공간을 알아보는 입주자들에게 다양한 방법까지 제시하고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실입주금, 인테리어, 생활환경, 면적 등 여러가지의 조건을 모두 고려해 그에 알맞는 매물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지역마다 해당 담당자가 있어서 전문성을 두고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디테일하게 제공하여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곳 위드윤부동산을 통해 집을 마련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걸로 유명하다.

위드윤부동산은 체계적인 부동산 시스템을 구축하여 모든 직원들이 믿을 수 있는 안심매물 안내부터 상담,미팅과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하고 있다.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소중한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중요한 과정인 만큼 꼼꼼하고 성실한 자세로 최선을 고객님 입장에서 임하고 있다. 집을 알아보시기전에 해당 부동산을 직접 방문하여 인, 허가를 받고 운영중인 공인중개사무소인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에 정식등록 가입이 되어있는지 1억원 공제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길 권장해 드리며 모든 부동산 계약진행시 대표공인중개사가 직접 진행하는지에 대해서 주의를 요구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